MTN NEWS
 

최신뉴스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중1 신입생 가이드북 1,000부 무료 배포

윤석진 기자

사진/비상교육

글로벌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등 인강 사이트 수박씨닷컴이 예비 중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중1 신입생 가이드북' 1,000부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책은 ▲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와 자유학년제 대비 방법, ▲ 중학교 학사일정과 학교생활 정보, ▲ 중학생 입학 전 필수 준비물, ▲ 달라지는 시험대비 전략, ▲ 특목고·자사고 준비 전략 ▲ 인터넷 강의 활용법 등 예비 중학생이 입학 전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상세하게 알려주는 안내서이다.

수박씨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고, 내년 3월 11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단체는 최대 50부까지 신청 가능하다. 배송비는 무료.

수박씨닷컴은 배포 기간 동안 가이드북을 받고 책 뒷면에 기재된 코드번호를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총 376명에게 갤럭시탭, 방탄소년단 CD, 학용품, 아이스크림, 햄버거 등 선물도 증정한다. 선정되지 못한 회원에게는 수박씨 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가이드북을 읽고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치킨 세트를 선물한다.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새 학년이 될 학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수박씨닷컴은 2012년부터 매년 예비 중학생을 위한 안내서를 제작해오고 있는데, 중학교 입학을 앞둔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낯선 학교생활을 미리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