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퀀텀', 2021 CES 혁신상 2년 연속 수상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 쾌거
이유민 기자

퀀텀 안마의자 (자료=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퀀텀(Quantom)'이 CES 혁신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같은 제품에 대한 이례적인 연속 수상으로 퀀텀의 혁신성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제품에 대해 2021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퀀텀 안마의자의 특징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공감각적 마사지의 구현이다. 퀀텀은 세계 곳곳 아름다운 명소의 전경을 10인치 FHD급 태블릿으로 실감나게 담아내는 동시에 XD사운드와 향기까지 함께 제공하는 혁신적인 마사지 프로그램인 '심상 마사지' 기능을 탑재했다.

퀀텀에는 메디컬R&D센터 소속 조영훈 실장이 직접 연구개발한 '안티노이징 마사지'도 적용됐다. 개개인이 불편감을 느끼는 음을 조절한 부드러운 음색의 음악을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편안하게 음악 감상과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했다.

그 밖에 마사지를 원하는 부위와 강도를 선택하면 자신에게 맞는 모드를 추천하는 '오늘의 마사지' 기능, AI 음성인식 기능을 통한 간단한 설문으로 건강나이를 산출하고 적합한 건강정보와 마사지를 추천하는 '건강컨설팅' 프로그램 등이 퀀텀에 적용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퀀텀의 2년 연속 수상은 마사지의 지평을 시각과 청각, 후각 등 공감각적인 마사지로까지 넓히면서 어떤 제품도 따라오지 못할 혁신성을 인정받은 결과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이번 퀀텀의 수상으로 2019년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 2020년 'W냉온정수기 브레인', '퀀텀 안마의자'에 이어 3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