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품질경영·고객만족경영 국제 인증 획득
ISO9001(품질경영시스템)·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유찬 기자
사진=애터미 |
애터미는 최근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고객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은 이래 두번째다.
ISO 9001과 ISO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이다.
ISO 9001 인증은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체계를 갖춘 기업임을 의미한다.
ISO10002 인증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