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골프존, 신규 코스 오픈 이벤트…"그린피 이용권 증정"

유찬 기자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18일부터 2월 16일까지 약 한 달 간 스크린골프도 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스노우맨을 잡아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골프존은 4개의 코스(△베뉴지 △루나힐스 안성(구 안성아덴힐) △석정힐 △다산베아채)를 새롭게 도입했으며,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골프존 비전 플러스,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4개의 신규 코스 페어웨이에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추면 된다.

베뉴지CC, 석정힐, 다산베아채CC의 그린피 이용권을 비롯해 니콘 쿨샷 프로 골프거리측정기, 혼마 747 유틸리티 등 다양한 경품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단, 18홀을 모두 완료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스크린골프장에서 제휴 골프장 코스를 경험한 유저들이 실제로 자신이 경험했던 코스의 골프장을 방문하기도 해 제휴 골프장 내장객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코스 개발을 위한 제휴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