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재용 부회장 옥중 메시지 "삼성은 가야할 길 계속 가야"

법정구속 후 첫 임직원 메시지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26일 삼성 임직원에게 "저의 부족함 때문에 다시 걱정을 끼쳐드리게 돼 송구하다"며 "지난 수년간 삼성은 안팎으로 어려운 사정들이 있었으나 이미 국민들께 드린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밝혔다.

이 부회장은 이날 오전 삼성전자 사내 게시판에 "너무 큰 짐을 안겨드린 것 같아 임직원들에게 정말 죄송한 마음"이라며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18일 이 부회장이 국정농단 파기환송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된 이후 임직원을 향한 첫 옥중 메시지다.

이 부회장은 "제가 처한 상황과 관계없이 삼성은 가야 할 길을 계속 가야 한다. 이미 국민들께 드린 약속들은 반드시 지켜야 한다"며 "투자와 고용 창출이라는 기업의 본분에 충실하고,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삼성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 부회장은 "저는 더욱 자숙하면서 겸허하게 스스로를 성찰하겠다"며 "지금 시간이 결코 헛되지 않도록 하고, 여러분과 함께 꼭 새로운 삼성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다.

김이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