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루만 맡겨도 연 1.6%…상상인저축은행, 정기예금 출시

앱 전용 상품 '뱅뱅뱅 파킹통장 369 정기예금'
김현이 기자

<사진=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대표 이인섭)은 단 하루만 맡겨도 세전 1.6% 금리를 제공하는 '뱅뱅뱅 파킹통장 369 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뱅뱅뱅 파킹통장 369 정기예금'은 뱅뱅뱅 앱 전용 상품으로 다음달 1일 출시한다. 기존 '중도해지 괜찮아 369 정기예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중도해지 시에도 예치기간별 약정금리를 적용하는 복리식 상품이다. 단 하루만 맡겨도 연 1.6% 기본 금리를 제공해 이름처럼 '파킹통장(잠시 주차하듯 단기로 돈을 맡기기에 적합한 상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기본 금리 1.6% 외 예치 기간에 따라 3개월 이상 연 1.7%, 6개월 이상 연 1.8%, 9개월 이상 연 1.9%의 약정 이율이 적용된다. 1인 10만원 이상부터 가입 가능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뱅뱅뱅 앱을 통해 이 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예금 500만원 이상(1개월 이상 유지) ▲뱅뱅뱅 마케팅 수신 동의 조건을 만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1인 1계좌로 중복 응모는 불가능하며 2,021억원 한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정기예금 상품이지만 단 하루만 맡겨도 1.6%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어 파킹통장으로도 운영이 가능한 매력적인 상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 앱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