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 1368가구 5월 분양

윤석진 기자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 투시도. 출처: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양산시에서는 최초로 제니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다음 달 중에 분양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은 총 10개 동, 지하 2층~최고 30층 규모로 건립되며 아파트 1,368가구(전용 59㎡, 84㎡)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A㎡ 337가구, ▲59B㎡ 158가구, ▲59C㎡ 179가구, ▲84A㎡ 526가구, ▲84B㎡ 84가구, ▲84C㎡ 84가구로 나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석계로와 국도35호선을 이용하면 양산신도시 방면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양산IC와 통도사IC 등을 통해 경부고속도로로 진입도 수월하다. 이 도로를 이용하면 부산과 울산 등 주요도시로 빠르게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서울주분기점(JC)을 통해 함양울산고속도로도로 진입할 수 있다.

향후 대중교통여건도 크게 개선된다. 양산도시철도(노포역~북정역, 2024년 개통예정)가 개통되면 양산신도시를 비롯해 부산 접근성이 높아진다. 특히 이 노선은 부산도시철도 2호선과도 연결되는 만큼 양산시민들의 발이 되어줄 전망이다.

사업지와 인접한 북정역은 종합환승센터로 개발돼 도시철도와 시내버스 등 환승 기능에다 휴게공간과 상업시설을 갖춘 형태로 환승이용객 편의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또한 입주민들의 이동 편의를 더하기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할 계획이다. 철도망 뿐만 아니라 양산시 내 도로망도 확충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졌다. 단지 바로 북쪽에 상북면 주민자치센터가 있으며 행정복지센터와 보건지소, 우체국, 형주병원 등이 모두 가깝다.

또, 석계전통시장, 하나로마트 상북농협석계점 등도 근거리에 있다. 향후 생활편의시설은 더욱 체계적으로 갖춰지게 된다. 단지 주변에는 수영장을 갖춘 상북 국민체육센터와 상북스포츠파크, 석계 어린이공원 등 각종 기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양산시는 지방의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통장 가입 후 6개월만 지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제한 규정도 적용되지 않는다.

게다가, 유주택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으며 가점제의 비중도 낮다. 비규제지역 인데다가 지방광역시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20(남양산역 주변) 일대에 마련되며 다음달 중에 문을 열 예정이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