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캐롯, 도이치오토월드와 업무협약…수입차·중고차 보험 확대

유지승 기자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도이치오토월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도이치오토월드는 신차, 중고차 판매와 유지관리 등을 하는 세계 최대규모 복합 자동차 매매단지다.

캐롯은 도이치오토월드에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편의성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금융상품 제공 등에 대한 업무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도이치오토월드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해 있으며 1만 2,000여대가 전시 가능한 단일 단지 세계 최대규모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자동차 멀티플렉스 쇼핑몰이다.

수도권 자동차 매매 산업의 메카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단순한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양사간의 업무제휴를 통해 캐롯은 도이치오토월드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향후 자동차 보증연장보험 론칭을 비롯해 중고차 시승전용 자동차보험 개발 등 다양한 추가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캐롯은 "도이치오토월드의 서비스 플랫폼 운용에 필요한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대한 업무 협력은 물론 국내외 마케팅 협력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어 “IT 기반의 캐롯손해보험과 자동차산업을 넘어 다양한 경험과 문화를 만들어가는 도이치오토월드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간의 강점이 녹여진 특화된 제휴서비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