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랜드 희망재단,‘정·태·영·삼 맛캐다’17호점 개장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 희망재단(이사장 고광필) 지역 상생프로젝트 ‘정·태·영·삼 맛캐다!’17호점인 태백 ‘이곳삼계탕’이 10일 말복을 맞아 새롭게 단장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태백 ‘이곳삼계탕’은 약 한 달간 강원랜드 조리팀 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조리·서비스·회계·위생 교육을 받아 재개장을 준비했다.

삼계탕은 들깨, 옻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삼계탕 전문점으로 재탄생했으며 기존의 노후 된 식당을 강원랜드 사내벤처‘우드리즘’의 협업을 통해 쾌적한 환경으로 리모델링했다.

점주 허정숙(여·61세)씨는 사고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남편을 대신해 이전까지 안주류를 주 메뉴로 한 ‘이곳태백’을 운영했으나 매출 부진을 겪었고 시간이 지나도 상황이 개선되지 않자 식당을 살리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에 신청, 대상자로 선정됐다.

허 씨는 “코로나19로 정신적·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맛캐다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한 번 희망이 생겼다”며 “식당을 살리기 위해 많은 도움을 준 강원랜드 및 재단 관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디"며 "최선을 다해 지역을 대표하는 삼계탕 맛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부터 시작된 강원랜드 희망재단 ‘정·태·영·삼 맛캐다’프로젝트는 지금까지‘이곳삼계탕’을 포함해 총 17개점을 지원했으며 영세식당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지역 상생의 취지를 잘 살리고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