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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13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영화관 부문 1위

박동준 기자

사진/CJ CGV

CJ CGV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에서 13년 연속 멀티플렉스 영화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연간 3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하는 브랜드 평가 지표다.

CJ CGV는 이번 평가 이외에도 2022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영화관 부문 1위, 2022년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영화관 부문 1위,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영화관 부문 1위 등 각종 평가에서도 최상위를 기록했다.

허민회 CJ CGV 대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즐거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투자와 기술 개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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